베틀한복 메인페이지로 이동 커뮤니티 행복고객후기

행복고객후기 베틀한복을 입고 행복했던 시간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안양평촌점] 완전 감사한 하루 였습니다~ by 박*희님 2018/03.31 페이스북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URL 복사 후 공유

저도 이제 돌끝맘입니다 아싸라비야~
주변에서 제 2의결혼식이다 하며 돌잔치에 대한 압박을 주변에서 하도 줘서 긴장을 뽝하고 있는 복덩이애미 ㅎㅎ너무 주변에서 겁을 줘서 걱정했네요 일주일전부터~진짜 현실도 다이나믹한 돌잔치를 끝냈네요 ㅎ


돌잔치 준비하면서 여러군데 업체를 돌아다니면서 몇번씩 입어보고..
현대식에서 전통홀도 바꾸고 시간도 갑작스럽게 한달반전에 바꿔놓고..
진짜 정신없는 몇달을 보냈었는데 그래도 어찌 저찌해서 끝냈네요~휴~(한숨을 고르는중입니다 지금도ㅋ)
아무래도 남는건 사진이라는 생각에 가장 신경썼던건 한복과 스냅이였네요~ (사실 다 연계된곳에 하고싶었지만 금액을 무시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리고 또한 저희가 천안에서 사는데.. 한번 올라가서 결정을 봐야하는 하루살이(?) 처럼 하루만에 결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하루에 7군데를 다녀왔네요.진짜 엄청나게 검색하며 발에 땀나게 돌아다녔네요..(뭔정신인짘) 마지막한군데를 돌아보자 했던 곳이 베틀한복 ㅋㅋㅋㅋ
한복을 대여했어요~!
진짜 너무 마음에 들더라는 ㅠㅠ
들어가자마자 신랑과 입이 똭벌어지는 시츄레이션까지 완성.. 어찌나 한복들이 곱디 고운지.. 

정말 결혼식 조차도 다시 하고 싶은 심정이였네요.

(아쉽게도 결혼식에 한복은 친척분 아시는분 통해서 한거라... ㅠㅠ... 먼저 알았더라면... 여기서 백프로 계약을 했겠죠?!)

들어가자마자, 신랑과 눈에 띄었던 한복이 똬악!! 

아가와 신랑과 눈에 비췄던 한복... 사람들이 요새 트렌드는 파스텔톤이다 하며 한복을 이야기 했지만,

하하 저희는 결혼식에 했을때 맞춘 한복이 파스텔톤이라.. 그것만은 피하자 해서 골랐던 한복이

궁중한복!!!!

 

완전 다른건 눈에 비치지도 않았습니다. 피팅도 하기전에 딱 제 눈엔 하트뿅뿅이였죠!!

무조건 이거 하자고 못을 박았고, 신랑과 아들내미는 똑같은 커플한복을 입혔드랬죠.

상담해주셨던 오성연 과장님도 완전 제 스타일이라며, 곱다고 말해주셨어요..ㅎㅎ

 

그러고 나서 한달뒤... 뚜둥!!!

메이크업하고 한복을 입혀주신다는 말에 일찍가서 한복도 입혀주시고, 저 편하게 한복을 입었습니다.ㅋ

 

한복을 못입혀주시면 어쩌지했던 마음은 저리 간채, 열심히 상담실장님께서 정성스럽게 하나하나씩 알려주시면서 설명해주시면서 한복을 입었지요!!ㅎ

 

그리고 나서 행사장에 들어가서 아들 먼저 연미복으로 입히고 돌스냅을 찍었지요.

(아쉽게도 아들내미가, 낮잠을 20분도 못자서 엄청 졸려해서 나비넥타이와 복대를 못했드랬죠!!)

그래도 엄청 잘나왔네요.하학!! 아들 도치맘이라 그런지 몰라도 어찌나 이쁘게 잘 나왔던지..

(연미복도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신발을 신기려고 하면 애기가 다 벗고 그래서 걍 양말채로만 촬영)

 

그리고 나서, 한복으로 가족샷!!!

어찌나 사진빨이 잘받았습니다.. (감동감동!! ^^ 하트뿅뿅이였습니다 @_@)

지나가시는 분들이 다들 궁중에 왔다고, 완전 왕과 중전마마, 세자 라는 소리까지 들으면서 기분 좋게 촬영 했네요..

 

그리고 나서 돌 시작!!!!

돌잡이때 도령모를 써보려했지만, 애기가 계속 벗어 재끼는 바람에 그냥 저흰 포기하고 사진을 강행했습니다.

코찔찔이와 잠도 못자서 투정부릴 법한데 울지도 않고 사람들 앞에서 박수까지 치면서 기분을 좋아했네요.

모든 사람들이 저를 보고 중전마마라고 하며, ㅎㅎㅎ 신랑과 아들까지 멋지다고 해주셔서.. 기분 내심

좋고, 잘 마무리 지엇네요.

 

남편이 이날 행사를 다 끝나고 나서 저 한복들 다 사주고 싶었대요..ㅎㅎㅎㅎ (그럴 소리를 안하는 양반인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한복이 잘어울렸다며 만족해하는..)

 

사실 애낳고 몸이 많이 불기도 했고,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고민이였지만 모유수유였던 저에게는 다이어트는 적이 된지 오래 였지만, 한복을 입으니 뱃살도 가려지고 내몸이 편했던지 가능하면 계속 입고싶었네요.

 

여튼간!!! 여기 베틀한복 상담해주셨던 오성연과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만약에 둘째를 갖게된다면 또 여기서 가족한복을 다시한번 대여하고싶네요.

돌잔치 한복때문에 돌엄마들 고민이신 엄마들!! 완전 베틀한복 완전 강추합니다 강추!!

 

이상 제돈 주고 대여한 후기였습니다.^^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어머님 아버님들 화이팅입니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22434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