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메인페이지로 이동 커뮤니티 행복고객후기

행복고객후기 베틀한복을 입고 행복했던 시간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광주광역시점] 혼주한복 계약완료 by 김*주님 2026/06.20 페이스북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URL 복사 후 공유

어머님과 저희 엄마 한복 맞추러 왔는데 한복이 너무 화사하고 예뻐서 고르기 너무 어려웠어요! 하지만 이쁜 한복으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매장도 너무 넓고 깔끔하고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결혼식날도 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