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메인페이지로 이동 커뮤니티 행복고객후기

행복고객후기 베틀한복을 입고 행복했던 시간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영등포점] 양가 어머님 한복 대여 대만족 후기입니다. by 정*연님 2026/06.22 페이스북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URL 복사 후 공유

​​안녕하세요, 이번에 혼수한복 대여 진행한 예비 신부입니다. 어머님들 모시고 방문하는 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원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계약하고 후기 남깁니다.
​저희 시어머니는 파랑 계열, 저희 친어머니는 분홍 계열로 선택했는데 추천해 주신 색감이 어머님들 피부톤에 찰떡처럼 잘 맞았습니다. 특히 추천해 주신 덧치마 추가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걸을 때마다 은은하게 빛나는 원단감이 대여 한복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고급스러웠습니다. 어머님들도 맞춤한 것 같다며 아주 흡족해하셨습니다.
​따로 챙기기 번거로운 가방, 신발, 머리핀 등 장신구까지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꼼꼼하게 풀세트 챙겨주신 덕분에 신경 쓸 게 확 줄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컨디션이 아주 좋아서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예쁜 옷으로 예식 날 양가 어머님들을 가장 빛나게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들 있으면 꼭 추천할게요!